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학원소개
인사말
강사진
오시는길
커리큘럼
교육과정
펫아로마
교육안내
펫아로마테라피 1급
펫아로마테라피 강사
펫아로마실무
교육시설
분당본원
대학진학정보
대학진학정보
산학협력기관
학원소식
학원소식
도그쇼
창업현황
상담문의
닫기
HOME
분당본원
남양주점
동탄점
안양점
구미점
창원점
부산점
벨라루시애견미용학원
학원소개
인사말
강사진
오시는길
커리큘럼
교육과정
펫아로마
교육안내
펫아로마테라피 1급
펫아로마테라피 강사
펫아로마실무
교육시설
분당본원
대학진학정보
대학진학정보
산학협력기관
학원소식
학원소식
도그쇼
창업현황
상담문의
HOME
MENU
벨라루시애견미용학원
학원소개
커리큘럼
펫아로마
교육시설
대학진학정보
학원소식
상담문의
수정
지우기
상담게시판
수강 문의 드립니다.
문의
2020-03-02
조회수 1201
수정
지우기
제가 3급2급 따는 1년 과정 배우려고 하는데 학원 3월9일에 개강해서 3월 9일부터 다니면 혹시 내년 3월1일 전에 끝날 수 있나요....??그리고 지금 수강 들을 수 있나요??
1
탈퇴한 회원
2020-03-02 13:02
안녕하세요.
과정 내에서 시험에 불합격 하지않으신다면
가능하겠지요?^^
현재 수강 가능하시고,
학원 수업을 성실히 들어주시면
충분히 기간내 졸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공백 없이 입력하세요.
작성
공백 없이 입력하세요.
속성반 질문드려요
고등학생도 자격증 취득 가능한가요?
목록
글쓰기
제가 3급2급 따는 1년 과정 배우려고 하는데 학원 3월9일에 개강해서 3월 9일부터 다니면 혹시 내년 3월1일 전에 끝날 수 있나요....??그리고 지금 수강 들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