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문의 드립니다.

문의
2020-03-02
조회수 1201

제가 3급2급 따는 1년 과정 배우려고 하는데 학원 3월9일에 개강해서 3월 9일부터 다니면 혹시 내년 3월1일 전에 끝날 수 있나요....??그리고 지금 수강 들을 수 있나요??

1